본문 바로가기
맛집/순천맛집

[순천 맛집] 타코야끼 전문점 신대 지구 타코형

by senasis 2023. 2. 24.
728x90

 
 

순천 맛집 타코야끼 전문점 신대 지구 타코형 타코야끼 모습 사진

 


장염에 걸려서 밀가루, 자극적이고 매운 거 이런 걸 최대한 안 먹고 있었는데.. 한계가 왔다.
밀가루가 너무 먹고싶었다. 그중 타코야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타코야끼 파는 곳을 찾아봤는데
배달을 시켜서 먹을까 포장해서 가지고 와서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웬걸
신대지구에 타꼬야끼 집이 있단다. 심지어 배민 후기도 너무 좋았다.
고민하지 않고 바로 12알씩 오리지널과 치즈 맛을 선택해서 포장 주문을 하였다.
 
그리고 이제 포장한걸 찾으러 가야 하는데.. 흠..
위치가 이상했다.

분명 배민에 적혀있는 주소는 내가 알기로 배떡이 있는 자리인데

타코형 주소가 배떡이 있는 자리로 찍혔다.
 
혹시 괜히 모르고 가서 빙빙 돌수 있으니 미리 가게로 전화를 해서 위치를 물어봤다.
포장주문을 해서 가지러 가야하는데 위치가 배떡가게로 나오는데 맞나요?라고 물어보니
맞다고 하신다. 배떡 가게 안에 있다고 하셨다.
오잉? 이란 생각을가지고 알겠습니다. 하고 포장한 것을 받으러 가게로 들어갔다.
 
 
 

메뉴판과 내부 모습

 

 

가게로 들어온후 배떡 간판을 보고 맞게 들어온 거 맞나..? 싶었는데

배떡 메뉴판 옆의 타코형 메뉴 간판을 보고 맞게 들어왔구나 생각했다.

 

 

홀 내부 모습

 

 

쇼파

 

 

안에는 테이블 한개와 소파 한 개가 있었는데

아마 혹시나 매장 내에서 드시는 분들을 위한 단 하나의 테이블이지 않을까 싶다.

소파는 나처럼 포장하러 온 손님들이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을 때 앉아서 기다리라고 준비해 놓으신 것 같다.

 

 

테이블 한개와 의자 5개

 

 

부엌 모습

 

 

그리고 안쪽으로는 기다랗게 부엌이 보인다.

 

 

 

 

 

나는 타코형의 타코야끼 주문을 전화로 주문을 하였는데

주문하면서 좋았던 점은 아마 어플로 주문을하게 되면 타코야끼 소스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는데

나는 그걸 모르고 그냥 타코야끼 종류와 개수만 선택을 했다.

근데 사장님께서 소스의 양을 선택해 달라고 하셨는데 적당히 많게 적게 중에 선택해 달라 하셨다.

 

728x90

 

당연히 소스는 많은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소스양은 많이로 선택했다.

다른 타코야끼 집은 먹다 보면 소스가 부족해서 그냥 밀가루맛 나는 알만 먹었던 적이 한두 번 아닌데

이 집은 소스의 양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주어서 너무 좋았다.

덕분에 너무 맛있게 타코야끼를 먹었다.

 

 

메뉴판

 

반응형

 

 

먹고싶은 타코야끼 맛을 선택하고 알 개수를 선택하면 된다.

총 8알과 14알로 되어있는데 나는 저녁대신으로 먹는 거였기 때문에 14알 2박스를 샀다.

오리지널 맛과 치즈맛!

 

 

배떡 메뉴판

 

 

그리고 그 옆에는 바로 배떡 메뉴판이 있다.

배떡더 한때 엄청 로제 떡볶이를 시켜 먹었지...

 

 

메뉴판

 

포장이 완료되었으니 집으로 가져가서 먹자

 

 

타코형 타코야끼 비닐 포장

 

 

타코형 타코야끼 포장 상자 박스

 

 

오리지널

 

 

치즈

 

 

오리지널 14알 치즈 14알 소스 많이 해서 포장 주문을 한 후 집으로 가져왔다.

내가 먹어본 순천에 있는 타코야끼 집중에선 탑 3안에 들어가는 타코야끼인 것 같다.

역시 타코야끼는 막 만들어져서 나온 걸 먹는 게 최고다.

그리고 나는 소스를 많이 넣었는데 같이 타코야끼를 먹으신 분들은

오리지널에 소스가 많으니 살짝 짜다고 했고 치즈는 소스가 많아서 너무 맛있다고 했다.

이래나 저래나 소스를 많이 넣고 알아서 덜어서 먹으면 될 것 같다.

앞으로 자주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잘 먹었습니다!

 

 


평점

별한개 - Awful  별두개 - Disappoint  별세개 - General  별네개 - Recommend  별다섯개 - Perfect

 

 

맛 : ★★★★☆  (4.5 / 5.0)

분위기 : ★★★☆☆  (3.0 / 5.0)

서비스(친절도) : ★★★★☆  (4.0 / 5.0)

가격 : ★★★★☆  (4.0 / 5.0)

주차 : 도로 갓길에 주차를 해야 함.

 

종합 : ★★★★☆  (4.0 / 5.0)

 

 


식당 위치

전남 순천시 해룡면 매안로 66

(타코형 위치는 배떡 매장 안에 있음)

https://place.map.kakao.com/1764087991

 

배떡 순천신대점

전남 순천시 해룡면 매안로 66 (해룡면 신대리 2002-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gayQC6I

(타코형 가게는 배떡 매장 안에 있음)

 

배떡 신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